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공모주> 2022년 10월 공모주 청약 일정 (10/5 수정)

공모주IPO/공모주 청약 일정표

by 매화록2 2022. 9. 26. 17:56

본문


수정) 밀리의 서재, 티쓰리엔터테인먼트 추가 (10/1)

 

수정) 디티앤씨알오, 윤성에프앤씨, 인벤티지랩, 라이온하트스튜디오 추가 (10/5)

 


벌써 10월, 시간이 너무 빨리 흘러갑니다.

 

추분도 지나서 해가 점점 짧아지네요.

 

놀러가기 좋은 가을, 책 읽기 좋은 가을, 살찌는 가을 ㅠㅠㅠ

 

이웃님들 모두 짧은 가을을 맘껏 즐기길 바랍니다.

 

10월 공모주 청약 일정을 살펴보겠습니다.

 

 

(환불일 색이 짙은 것은 환불일이 +3일 이상인 종목입니다.)

 

와... 10월 일정 미쳤네요...ㅋㅋ

 

1주 : 공모주 4 종목

2주 : 공모주 2 종목 + 스팩 3 종목

3주 : 공모주 3 종목 + 스팩 3 종목

4주 : 공모주 5 종목 + 스팩 3 종목

5주 : 공모주 1 종목

 

총 공모주 15 종목 + 스팩 9 종목 = 합산 24 종목...ㅎㅎ

 

 

 

 

10월에는 빨간날도 이틀 있어서, 거래일이 19일뿐인데,,, 19일간 무려 24 종목 청약할 예정입니다 ^^;;

 

원래 찬바람 불면 재고 떨이(?) 하듯이 공모주 청약이 밀려오긴 하지만, 이건 역대급이네요...

 

아마 이 모든 종목이 이 일정 그대로 청약 및 상장이 진행되진 않을 확률이 높습니다.

 

추후 변경, 수정되면 그때그때 맞춰서 살펴보도록 하겠습니다.

 


그리고 현재 기준, 11월 일정도 살펴보면,

(환불일 색이 짙은 것은 환불일이 +3일 이상인 종목입니다.)

 

밀리의서재, 디티앤씨알오, 윤성에프앤씨, 엔젯, 인벤티지랩, 라이온하트스튜디오, 티쓰리엔터테인먼트.

현재 기준 11월에는 7 종목의 청약이 예정되어 있습니다.

 

 


어마무시한 10월 공모주 청약 일정표...ㅜㅜ

 

엄청나게 바쁠 예정인데, 과연 그만큼 수익을 내줄진...

 

요즘 증권 시장이 너무 좋지 않아서ㅠ 긴가민가 하는 종목들은 선뜻 청약하기가 쉽지 않습니다.

 

본인 투자성향에 맞게 꼼꼼히 살펴보고 청약하시길 바랍니다.

 

 

저는 현재 이집트, 다합에 있습니다.

여유롭게 한달살이 해볼까 생각 중입니다. 공모주 포스팅도 하면서ㅋㅋ

그런데 왜 이렇게 바쁠까요...? 쉴틈이 별로 없네요ㅎㅎ

10월에는 한량처럼 늘어져 있어야지!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