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적금> 파란하늘 정기적금 : 하나저축은행 5% 고금리 특판 적금 추천

예적금CMA특판

by 매화록2 2022. 1. 5. 15:53

본문


하나저축은행에서 새로운 고금리 적금 상품이 출시되었습니다.

 

상품명은 파란하늘 정기적금!

 

이름이 참 이쁘네요ㅎㅎ

 

 

 

6개월 유지 시 중도해지 시점 적용된 기본금리 + 우대금리 이자를 제공한다고 하네요.

 

 

 

가입기간은 12개월.

 

가입금액은 최대 20만원.

 

 

 

 

이율은 기본금리 2%

+ 하나저축은행 APP 월 1회 이상 로그인 기록 횟수에 따라 0.5% ~ 2% 우대

+ 개인 정보 동의 시 1% 우대

 

즉, 매달 하나저축은행 앱에 한번씩만 로그인하면 5% 우대금리 제공됩니다.

 

고금리 특판 적금 찾으시는 분들께 하나저축은행 파란하늘 적금 추천합니다.

 

 

저는 하나저축은행에 입출금통장을 쓰고 있어서, 아주 쉬운 금리 우대 방법이네요ㅎㅎ

 

 

참고로 하나저축은행의 하나플러스 보통예금

급여이체(본인 타행 통장에서 셀프 급여이체 가능) + 하나멤버스 마케팅 동의 시 1.6% 이율이 제공되는 입출금 통장입니다.

 

고금리 입출금 통장 찾으시는 분들께 요 상품도 추천합니다~!

(토스 입출금통장이 1억까지만 2% 금리 제공으로 변경되었어요~!)

 

 

상품 특징이 6개월 유지하면 우대금리까지 제공된다고 하는데,,,

 

여유자금으로 잘 계획하여 가입하시고, 만기까지 해지하기 없기~!

 

새해 복 많이 받으시고, 모두 부자되세요~^^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