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공모주> 20년 8월 청약 일정표 (8/4 수정 + 카카오게임즈 확정)

공모주IPO/공모주 청약 일정표

by 매화록2 2020. 7. 30. 20:16

본문


정신없이 몰아치던 7월이 청약 일정이 마무리되었습니다.

 

7월에 13개의 공모주와 3개의 스팩 청약이 있었죠.

 

다음 주부터 시작될 8월의 청약 일정표를 살펴보겠습니다.

 

8월 4일 기준이고, 차후 변경될 수 있습니다.

 

 

8월 첫째주에 4개 종목 청약이 있네요.

 

영림원소프트랩과 브랜드엑스코퍼레이션 일정이 겹치고,

브랜드엑스코퍼레이션과 미투젠 일정이 겹칩니다.

 

즉, 영림원소프트랩 증거금을 환불받아 미투젠에는 청약할 수 있지만,

브랜드엑스코퍼레이션에 넣을 자금으로는 영림원소프트랩과 미투젠엔 청약할 수 없습니다.

 

 

둘째주엔 셀레믹스, 아이디피 2 종목의 일정이 겹치네요.

두 종목의 우선순위를 세우고 청약해야겠습니다.

 

 

8월 중순에 청약 예정이었던 피엔케이피부임상연구센타와 이오플로우 일정이 8월 말 ~ 9월초로 미뤄졌습니다.

그리고 카카오게임즈가 9월초로 청약일정이 나왔네요.

 

피엔케이피부임상연구센타와 카카오게임즈 청약이 겹쳐서 자금 배분해야합니다.

 

이오플로우는 청약일정이 한번 더 미뤄지면서 카카오게임즈와는 겹치지 않으나, 환불일이 +4일로 변경되었습니다.

 

 

최근 들어 미래에셋대우의 청약이 아주 많네요...

7월 말에 이어 2 종목 또 대기 중입니다.

밉상 미래에셋대우인데 ㅋㅋㅋㅋㅋ

 

7월을 되돌아보면, 많이 바빴지만 그만큼 수익도 좋았던 한달 같습니다.

 

SK바이오팜 發 공모주 열풍이 8월에도 계속되고, 쭉~~ 계속되길 바랍니다^^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